본문바로가기

BETTER THAN NOW! 지금보다 더 나은 미래! 현대해운이 함께 합니다!

홍보채널

현대해운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글로벌 운송과학기업 현대해운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현대해운,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9년 연속 수상



2019.02.21 09:26

현대해운(대표 조명현)이 지난 19일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 브랜드(물류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현대해운은 올해로 9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현대해운은 해외이주화물 운송 기업으로 유학생 전문 택배 '드림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개인 짐을 35kg까지 넣어 미국, 캐나다에 보내는 이민가방 택배 브랜드로 유학생, 해외 파견 주재원들에게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DOOR TO DOOR로 진행하는 해외이사 서비스는 1:1 담당자가 통관에서부터 현지 배송까지 책임지고 안내한다는 강점으로 이민을 앞둔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기록했다. 개인 이사화물 운송 외에도, 해상적하보험과 ALL RISKS 차량훼손 종합보험을 가입해 안전성을 높인 $863 귀국차량운송과, '요걸루' 해상 배송대행 미국 직구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현대해운 관계자는 "이 상은 실제 소비자들이 뽑아주시는 상으로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며 국제택배 드림백, 해외이사, 배송대행 요걸루 등 고객님의 소중한 물건을 현대해운에 믿고 맡겨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밝히며, "물류서비스 전문 브랜드로 9년 연속 수상을 하게된 만큼 해운 운송에 관한 지속적인 품질 개선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해운은 귀국차량운송, 드림백 이용 후 사진을 포함한 후기를 SNS에 올리면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SNS 이용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해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